[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수능을 준비하는 대입정규반이 1학기를 6월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대입정규반은 반당 정원 30명 내외의 문과 2개 반과 이과 4개 반으로 나눠 소수정예 수업과 팖 시스템을 통해 지도하고 있으며, 대입 일정에 따라 총 4학기로 구성돼 있다.
재수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현재 1학기에는 국·영·수 필수 과목의 기본개념 정리하며, 희망 목표 대학에 따른 학습 방향 및 태도 등 설정하고 실천을 점검한다. 이후 2학기는 실전적응 훈련, 3학기는 파이널 문제풀이, 4학기는 수능실전대비 모의고사, 질문지도, 수능 리허설 등 과정을 지도할 예정이다.
기숙재수학원 수업은 학생 성적 및 성향을 고려한 반을 편성하고 국·영·수 정규수업과 과목별, 레벨별 선택 수업을 병행해 학습 내용을 제공한다.
특히 본 수업과 선택 수업에서도 개념과 문제 이해가 낮은 학생들은 5명 이내의 소그룹 특강을 신청해 보충 수업을 강의할 수 있다. 또한 매일 밤 10시 20분까지 국어·영어 한 명의 강사와 수학 2명의 강사와의 정해진 순서에 따라 일대일 개별 질문지도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학생은 궁금한 문제 유형에 대해 풀이 과정을 받아볼 수 있다.
수업 외에도 입시컨설팅, 열정심리학 특강, 국·수·영 개별 선택 특강, 교과 담임 상담, 자기주도학습 등 대입에 필요한 학습을 관리한다.
한편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은 2~4인실 기숙사를 제공하며 잔디축구장, 농구장, 족구장, 헬스장, 탁구장, 독서실 등의 환경 시설도 조성했다.
박효선 부원장은 “지금 1년이 앞으로 학생들의 인생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본인만 알 수 있고 바꿀 수 있다”라며 “본원은 남은 1학기 기간 동안 기초 및 기본을 숙지할 수 있도록 학생 개개인 관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