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수학싸부 위례학원이 23일 재원생을 대상으로 학습동기 부여를 위한 서울대 탐방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차길영 원장이 동행하며 선착순으로 40명을 모집한다. 학생들은 5명의 서울대 멘토들의 수학공부 노하우 전수, 대학생활 및 학과소개, 교내 학생식당 체험, 캠퍼스 투어 등 약 8시간 동안 알찬 대학탐방을 체험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서울대 티셔츠, 식사, 교통비 등을 제공된다.
차길영 원장은 “이번 서울대 탐방을 통해 학습 동기가 극대화되고 진로를 탐색하는 시간을 통해 꿈과 목표를 갖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재원생들을 위해 양질의 프로그램 준비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수학싸부 위례학원은 일대일 맞춤 학습설계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융합학습을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하는 일대일 맞춤학습 수학 전문학원으로, 위례중앙타워 5층에 위치해있다. 1명의 학생을 3명의 선생님이 담당하여 1회 수업에 배우고 익히고 확인하는 3번의 개념반복 수업으로 확실한 개념잡기와 문제유형 정복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실제 수강생 중 이번 기말 시험 100을 받은 중2 학생은 “타 학교 기출도 풍부하게 풀어 볼 수 있어 좋았다”라며 “타 학원에 비해 질문을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과 선생님이 많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라는 후기를 남겼다.
또 “부족한 유형을 따로 모아 많이 풀어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수학 학원 다니는 것이 재미있어 2학기가 기대된다”, “수학을 공부하는 것이 싫었는데 수학싸부 위례학원에서 공부하니 시험대비를 잘 끝낼 수 있었다”라는 수강생 후기들도 있다.
한편, 수학싸부 위례학원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설명회 및 여름방학 대특강을 오픈한다.
설명회는 12일과 14일, 16일, 18일에 각각 오전 10시, 오후 2시 수학싸부 위례학원에서 진행되며 특강기간은 7월 19일부터 8월 12일까지이다.
모집대상은 초4학년부터 고1까지이며 초등과정 5, 6학년 각 1, 2학기와 중등과정 각 학년 1, 2학기, 고등과정 수학(상), 수학(하), 수학Ⅰ 강좌가 개설될 예정이다. 특강 신청자에게는 정규시간 외 자습실(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대 탐방에 대한 문의는 수학싸부 위례학원 카톡 플러스친구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