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도래하는 8월 11일 목요일, 2022년의 마지막 검정고시 시험이 실시된다. 2022년도 제2회 검정고시 시험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것이다.
검정고시를 앞둔 수험생에게 모의고사는 자신의 실력을 한 번 더 점검하고 긴장감을 해소하는 데에 매우 큰 도움이 된다. 실전 모의고사의 문제를 해결하면서 시간을 분배하고 실수를 줄이는 연습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검정고시 대학입시의 명가라 불리는 한양학원은 2022년도 제2회 검정고시 대비를 위해 최종점검 특별반을 개설했다.
한양학원 관계자는 “제2회 검정고시 대비를 위한 마무리 점검은 이번 시험에 응하는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익히고 자신의 실력을 확인하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양학원의 실전 모의고사는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강사진들이 최근 치러진 검정고시의 출제 경향을 반영하여 비슷한 난이도의 동일한 문항수로 출제되었다고 한다.
시험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문제를 풀며 OMR카드를 사용하기에 실제 시험장을 방불케 할 것이며, 고득점을 얻으려는 수험생에게는 꼭 필요한 연습이라 할 수 있다.
수험생들의 고득점 취득을 위해 한양학원은 파이널특강을 준비했다고 한다. 예상문제풀이, 기출문제풀이, 족집게 강의로 이루어진 파이널특강으로 만점 및 고득점을 향한 마무리 점검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22년도 제2회 검정고시 대비를 위한 마무리 점검 실전 모의고사 일정은 지점별로 상이하며, 파이널특강 수강을 원할 경우 등록하고자 하는 지점에 문의하여 커리큘럼을 확인 받는 것이 좋다. 이와 관련한 문의 사항은 한양학원 홈페이지 및 지점별 유선,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