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여름방학 동안 내신뿐만 아니라 수능 학습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위해 여학생전문 기숙학원을 찾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이 썸머스쿨 마감임박 소식을 전했다.
기숙학원은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기 쉬운 수험생이 온갖 유혹에서 벗어나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곳이다. 온종일 꽉 짜인 일정에 따라 생활하며, 철저한 관리를 받고, 규칙적인 생활을 하며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곳이다. 때문에 치열한 입시 현장을 경험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경기도의 대표 청정지역인 청평에 위치한 여학생전문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7월 24일(일)에 개강하여 8월 13일(토)까지 3주간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국, 영, 수 집중 썸머스쿨을 모집 중이다.
학원은 △실력 있는 선생님들의 수준 높은 강의 △세심한 1:1 질의응답 △학과담임 선생님의 개인별 맞춤 학습 상담 △부모님을 대신한 생활담임 선생님의 진정성 있는 생활지도 등 체계적인 관리로 유명하다.
썸머스쿨은 재학생들이 여름 방학을 이용해 집중적으로 국,영,수를 비롯한 수능대비 공부법과 올바른 생활습관을 익혀서 스스로 계획적인 수험생활을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주기 위해 실시하는 ‘3주 동안의 고밀도 학습 프로그램’이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 유상현 대표는 “2022 썸머스쿨은 고1, 2, 3 여학생들을 대상으로 2022년 7월 24일(일)부터 8월 13일(토)까지 3주 과정으로 기획되었다. 3주 집중학습을 통해 고1,2학년은 각 과목별 개념 체계 구축으로 내신 및 수능 기초를 확립할 수 있도록 지도가 이뤄지고 고3은 정시와 수시 최저를 통과하기 위해 수능 총정리 수업으로 계획되었다. 또한 학습계획서(일일/주간) 작성 및 주간테스트를 통한 학습 계획과 적용의 체계화로 자기주도 학습을 극대화할 수 있다. 학교에서 준비하기 어려운 효과적인 학습방법을 훈련하고 꾸준한 습관을 만들어 주면 수능뿐만 아니라 내신 학습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3주간 체계적인 공부 방법을 잘 익히면 학교로 돌아가서도 스스로 공부하는 올바른 습관을 갖게 되고,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코로나 19 감염위험이 상존하는 상황에서 기숙학원은 외부와 단절된 상태를 유지하고 소독, 개인위생, 마스크 착용 등 방역규정을 철저히 지키며 생활하기 때문에 오직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다. 썸머스쿨과 관련된 등록과 문의는 방문 상담 및 유선 전화를 활용할 수 있다.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온라인 원서 접수도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