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아는공부캠프’(정보석 원장)가 썸머캠프를 정상적으로 모집마감 후 진행 중인 가운데 곧바로 다가오는 겨울방학캠프에 대비해 모집 인원 대기접수를 받기 시작했다.
이에 대해 캠프 측은 “7월 썸머캠프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는 즉시 12월 윈터스쿨 겨울방학캠프 준비에 돌입할 것”이라면서 “겨울은 여름에 비해 상대적으로 신청자 수가 몰리는 경향이 있어 모집 대기접수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아는공부캠프는 방학기간 하루 14시간 체계적이고 확실한 자기주도 학습 훈련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지구력 향상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캠프 시작 전, 사전상담양식서를 보내어 대략적 학생 학습 현 주소 파악한다.
캠프 첫 날이 되면 모든 학생들은 준비한 문제집을 가지고 각 조 담당선생님과 함께 1:1로 각자의 주간/일일 학습진도 관리표를 작성하며, 이를 토대로 30분마다 자신이 할 분량을 과목과 단원명, 페이지수까지 적어 계획 후 평가하는 30분계획표 작성을 반복해 자기주도적 학습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SKY 및 의치한대 대학생 멘토 선생님들의 멘토 특강이 매일 하루 두 번, 4시와 8시에 진행되며, 그 외 비문학 특강, 오답노트 특강, 정시 및 수능준비 특강 등 각종 특강이 별도로 마련된다.
또한 캠프기간 내내 언제든 학생들의 자유로운 질의응답이 가능하며, 매일 저녁 9시 이후에는 각 조 선생님과 함께 10분 이상 진행되는 개별 학습상담을 통해 매일매일 학생들을 현황을 구체적으로 점검한다.
뿐만 아니라 캠프 참가생들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 응급 상황 전문인력 및 학습 상담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으며, 캠프 중간에는 삼국지 프로그램을 통해 SKY 선생님들이 직접 자신의 학교를 학생들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학생들을 위해 효과적인 면학분위기를 조성하고 확실한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아는공부캠프의 겨울방학캠프 모집 인원 대기접수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