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법시험 출신 스타강사 신광은 교수 합류 예정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경찰공무원 전문 학원인 미래인재경찰학원(대표 하미나)이 노량진로에 8일 공식 개원했다.
미래인재경찰학원은 이번 공식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수강 기간이 2023년 경찰시험 1차 필기 시험일까지인 경찰시험 단기합격패스 상품을 이달 8일부터 17일까지 총 10일간 기존 790,000원에서 대폭 할인한 299,000원으로 제공하며, 신청 수험생 전원에게 CU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LG gram노트북(1명),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3명), 애플 에어팟(5명) 등을 증정한다.
해당 상품을 통해서는 경찰일반 및 경찰행정 전 강좌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영어 및 검정제 특강도 수강이 가능하다.
미래인재경찰학원은 경찰출신이면서 사법고시 출신인 스타강사 신광은 교수가 합류 예정이며 헌법에 전효진, 문태환, 경찰학에 장정훈, 범죄학에 박상민 교수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광은 교수는 “그동안 형법교재 출간이 늦어져 학원 오픈 후 강의를 듣는데 불편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미안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담아 조금이나마 수험공부하는데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 파격적인 가격의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미래인재경찰학원은 경찰공무원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은 기초입문(과목이해와 개념형성), 기본이론(용어 정리와 전체 구조 이해), 심화 이론 및 기출(이론 완성, 판례 및 조문 분석, 문제 적용), 문제풀이(문제 적용과 응용, 실전 모의고사, 시간분배 연습), 파이널 정리(핵심 포인트 정리, 최신 기출 및 판례) 등 총 5단계 카테고리를 형성하고 있다.
2023년 경찰시험 대비 학원 일정은 22년 9월부터 개념 기초입문과 기본이론, 11월부터 개념 심화이론 및 기출, 2023년 1월부터 문제풀이 및 파이널 정리, 3월부터 심화이론, 5월부터 심화기출, 7월부터 문제 풀이 및 파이널 정리에 이어 9월부터는 2차 시험 대비에 따른 커리큘럼을 운영할 예정이다.
미래인재경찰학원 관계자는 “2023년 9월 이후 의경이 전면폐지로 경찰공무원 증원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 올해는 경찰공무원 시험 준비에 최적기라고 할 수 있다. 본원이 경찰공무원 양성 요람으로 불릴 수 있도록 수험생들에게 기초 실력 향상부터 시험을 보면서 예상치 못하게 발생할 수 있는 사례에 대하여 해결 능력까자 현실적인 교육 지원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미래인재경찰학원은 실전 같은 경찰시험 지원을 위해 전국모의고사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는데, 해당 프로그램은 신광은 교수 포함 전 강의진이 직접 최신 기출 트랜드를 분석해 출제한 문제로 구성되며 온오프라인 동시에 100분 기준 100문제로 제공한다.
한편 미래인재경찰학원은 경찰공무원 시험에서 검정제로 운영중인 영어와 한국사를 위해 국제공인 영어시험인 지텔프(G-TELP)와 한능검을 각각 김준기, 원유철 교수 특강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