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영어 교육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문제은행 프로그램 ‘내공스터디’가 2학기 시즌에 맞춰 수업 불균형을 돕고자 운영 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신청 즉시 실제 운영 중인 학원 수업에 접목해볼 수 있도록 무료체험이 가능하며, 자세한 지원사항으로는 지원금 신청 학원 전원 가맹비 면제 및 6개월 무료 쿠폰 포함, 최대 150만원 이상 초기운영비가 지급된다.
‘내공스터디’는 수업에 활용되는 초중고 내신 영어교과서뿐만 아니라, 학원장이 직접 내신프로그램을 통해 만든 부교재 및 필수 학습자료를 손쉽게 만들고 공유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내공스터디>는 영어 교육 관련 업계 종사자들의 니즈를 해소하기 위해, 더욱 더 손쉽게 교재를 만들어 시간 절약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가 됐다.
대폭 상향된 기능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한글 또는 PDF의 텍스트 자료만 있다면 클릭 몇 번으로도 온라인상에 원하는 커리큘럼의 교재가 탑재되어 간편히 학습할 수 있고, 또 오프라인으로 시험지 출력 또는 워크시트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한글 또는 PDF의 텍스트 자료만 있다면 클릭 몇 번으로도 온라인상에 원하는 커리큘럼의 교재가 탑재되어 간편히 학습할 수 있고, 또 오프라인으로 시험지 출력 또는 워크시트로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