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원 전문 학원 잡플랫, 9월 1일 서울 노량진 제이빌딩에서 국정원 공채 대비 설명회 개최
-2023년도 국정원 7급 공채 대비 최신 취업정보 제공, 선착순 100명 무료 참석 가능
[사진] 잡플랫, 2023년도 국정원 채용 대비 9월 합격 전략 설명회 개최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국정원 전문 학원 ‘잡플랫’은 오는 9월 1일, 서울 노량진 제이빌딩에서 2023년도 국정원 공채 대비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국정원 정규 종합반 ‘3% Class’를 운영하는 잡플랫은 2019년 서류 90.6%, 필기 82.7%, 2018년 면접 93.2%의 놀라운 합격률을 보이며 특정직 7급 국정원 분야에서 자리매김했다. 이후 보안상 이유로 합격률 조사를 하지 않고 있지만, 온∙오프라인 모두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해당 분야의 독보적인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잡플랫의 국정원 취업 설명회 또한 유명하다. 누적 방문 인원이 5,000명을 넘을 정도인데, 이는 대략 국정원 공채 지원자의 절반이 넘는 수치다. 설명회는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설명회 당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참석 자격이 주어진다.
2022년 국정원 7급 공채의 경우 이미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그래서 9월 1일 열리는 설명회에서는 내년도 국정원 공채 예측이 진행될 계획이다. 잡플랫 3% Class는 올해에도 변함없이 놀라운 성과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설명회는 국정원 채용 전문가이자 ‘3% Class’의 대표 강사인 이완 교수가 진행을 맡았다. 설명회에서는 ▲국정원 최신 취업정보 총정리 ▲ 2023년도 국정원 7급 공채 대비 합격 전략 ▲스펙, 학벌, 어학 점수, 필기, 면접, 체력, 신원조회 등 채용 전형별 평가 방법 등을 다룰 예정이다. 특히 사전 질문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점을 채용 전문가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어, 그동안 불확실한 정보에 의지해온 국정원 준비생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잡플랫 관계자는 “올해 국정원 채용은 마무리 단계이며, 내년도 공채 준비에 들어가야 한다”며 “미리 준비할 수록 유리한 전형인만큼 내년도 국정원 공채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잡플랫은 현재 2023년도 국정원 채용 대비 ‘3% Class 예비과정 및 정규 종합반’을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사전 등록 기간 내 수강 신청 시 특별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