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SAT학원 메타인프렙은 미국 대학 입시를 위한 고교 내신 성적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내신 성적 관리 프로그램은 일대일 및 그룹 수업으로 운영하며 실시간 화상으로 수업을 제공한다. 일대일 수업은 각 학생의 학습 수준과 재학 중인 학교 교과 과정에 맞춘 수업을 제공하며 시험, 과제, 퀴즈 등도 진도에 따라 대비할 수 있다. 특히 학생의 일정에 따라 수업 일정을 구성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그룹 수업은 일대일 수업의 수업료보다 저렴하며 동일한 학교 학생들로 최소 3명~최대 6명으로 구성해 수업을 진행한다. 학생 중 수업에 따라오지 못한 이들은 강사가 보충 학습 자료를 제공하여 성적 향상을 이끌고 있다.
수업이 끝난 후에도 학습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카카오톡이나 오픈 채팅방을 활용하면 실시간 질의응답을 받을 수 있다.
메타인프렙의 내신 관리는 숙제 점검 및 오답 풀이, 자체 제작 자료 제공, 과제에 대한 가이드 및 검토, 퀴즈와 시험에 대한 대비 등 매 수업을 통해 지도하고 있다.
바비 강사는 “미국 주요 대학이 SAT 점수를 필수가 아닌 선택사항으로 변경해 고교 내신 성적이 매우 중요해졌다”라며 “내신 성적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내신 관리에 노력을 기울여야 자신이 원하는 대학에 지원할 수 있어 국제학교 및 외국인학교에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정기적으로 학부모와 함께 시험 결과상담, 내신 성적상담, 종강 상담 등을 진행해 학생의 부족한 부분에 대해 피드백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