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전화/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북미 강사 핫딜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체 측은 북미강사 원어민화상영어 수업을 신청하면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수업을 들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무료 수업 포인트도 100% 지급해 1+1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행사 기간은 9월 26일부터 10월 2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러한 북미 강사수업은 MEL(Mint English Live) 15분 또는 25분 고정수업 중 하나를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
다년간의 수업 진행 경험이 있는 강사들이 배치되어 있어 본인과 잘 맞는 원어민 강사를 선택해 수업을 들을 수 있다. 특히 유아 및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 수강이 가능하며, 학생들의 회화 실력에 따라 맞춤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하브루타 수업 방식으로도 진행돼 어린이와 초등학생, 성인 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된다. 하브루타 교육이란 일반적인 수업과 달리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여 문제 해결과 비판적 생각, 추상적 개념에 중점을 둔 1:1 파트너 기반의 수업 방식이다.
업체 관계자는 “핫딜 이벤트는 저렴한 가격에 북미강사들의 재밌고 유익한 수업을 들을 수 있어 화상영어 또는 전화영어를 알아보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업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