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메가스터디가 만든 교원 임용고시 전문 브랜드 메가쌤이 2023학년도 임용고시 1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남은 기간 효과적인 준비로 1차 시험 합격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THE FINAL’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오픈했다고 28일 전했다.
해당 패키지는 M7에 이어 메가쌤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것으로 상품으로는 교육학, 전공 국어, 전공 영어 총 3가지 과목으로 ‘2023학년도 1차 합격을 위한 메가쌤 파이널 강의+1:1 첨삭+채움모의고사(봉투모의고사)+전국모의고사(3, 4회)’로 구성되어 단기간 확실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학습을 마무리 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파이널 강의는 전문 연구진이 제작하여 이미 검증된 모의고사를 기반으로 ‘답안분석 강의’와 ‘핵심이론 강의’로 진행된다. 남은 기간 시험 당일에 실전력을 높일 수 있도록 문제 분석법 및 답안 작성법, 놓쳤던 핵심이론까지 모두 습득하고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수험생이라면 필수적으로 체크해야 할 핵심이론 정리가 가능하며, 답안 사례를 비교 및 분석하여 수험생 스스로 답안을 점검하고 답안을 작성하는 방법들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1:1 첨삭은 강의 회차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의고사 문항에 대한 전문가의 상세한 1:1 첨삭으로 진행된다.
채움모의고사(봉투모의고사)는 2022학년도 임용고시 1차 시험을 적중한 전문 연구진이 직접 출제 검수
한 문항으로, 응시자의 98%가 만족했다는 답변을 한 만큼 고퀄리티의 문항이다. 이를 봉투모의 고사로 제공받아 언제 어디서든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응시가 가능하다.
전국모의고사는 실제 임용고시 시험과 가장 유사한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실전형 모의고사이다. 전국모의고사를 응시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험생 본인의 현재 위치를 보다 객관적으로 점검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THE FINAL 과목별 강의 커리큘럼을 보면, 채움모의고사와 전국모의고사 답안 분석 강의와 첨삭이 진행된다.
모의고사를 응시한 이후 핵심이론을 체크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학습을 마무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수험생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학습 서비스를 준비하였다는 것이 학원측의 설명이다.
교육학은 핵심 연계이론 및 모의고사(채움,전국) 분석 강의로 커리큘럼이 운영되며, 전공 국어의 경우 국어교육론의 화법, 독서, 작문, 문법의 현대 음운론, 중세 문자론, 음운론 및 음운사, 현대 형태론, 중세 형태론 및 형태사, 현대 통사론, 중세 통사론 및 통사사, 문학의 고전 운문, 고전 산문, 현대 운문, 현대 산문으로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전공 영어의 경우 영어교육론, 영어학, 일반영어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교육학 파이널 강의는 매주 월요일, 전공과목(국어, 영어) 파이널 강의는 매주 화요일 업로드 될 예정이다. 해당 커리큘럼으로 사용 가능한 1:1 첨삭은 교육학 총 6회이며, 전공과목 총 5회이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임용고시 1차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시기에 메가쌤 THE FINAL를 활용한다면 단기간에 실전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아직 이론을 완성하지 못했거나, 단기간 실전 완성이 필요하거나, 이론 완성은 되었지만 실전이 약한 임고생들의 보다 완벽한 실전 파이널 대비를 위해 필요한 상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