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원어민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근무혁신 우수기업’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Mint English Live(MEL) 수강 상품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근무혁신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근무혁신 우수기업의 자세한 명칭은 ‘근무혁신 인센티브제’로 고용노동부 및 노사발전재단 주관의 기업 인증 중 근무혁신 문화와 근무환경 부문의 인증임을 의미한다. 민트영어는 이 중에서도 상위에 랭크되어 S등급을 획득하였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업체는 Mint English Live 수강 상품을 6개월과 12개월 과정 신청 시 기존 할인에 추가 할인을 더하여 최대 55%까지 할인된 금액에 제공키로 결정했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 회원은 물론 기존의 구매 이력이 있는 회원 모두가 10월 31일까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Mint English Live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는 화상 채팅 시스템이다. 컴퓨터와 태블릿, 스마트폰에서 자유롭게 선생님과 얼굴을 마주보며 대화하고, 화면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기존의 전화 또는 화상영어 수업 방식보다 더 깨끗한 음질과 화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까닭에 어린이부터 초등학생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에서 화상영어 수업으로 선택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러한 높은 수준의 근무 환경에서 회원님들에게 더 높은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근무혁신 우수기업 선정 기념 할인 이벤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