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대치기억영어가 영단어 암기 프로그램 ‘1일 1000단어’를 전국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도록 온라인 줌(ZOOM) 강의를 진행한다.
‘1일 1000단어’는 중학교 입학 전에 수능 영단어 암기를 마스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영어 학습의 가장 기본인 영어 단어를 쉽고 재미있게 암기할 수 있도록 하브루타 기억술과 반복의 기술을 활용한다.
기존에는 수업 관리의 효율성을 위해 오프라인 강의만 진행했으나 지역 학부모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온라인 실시간 줌 단어 암기 수업을 마련했다. 줌(ZOOM)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자체 테스트 결과 오프라인 강의와 유사한 수준의 학습 효과를 확인했다.
이형 원장은 “초등학생 시기에 기초회화만으로 만족한다면 중학교 이후 내신이 시작되면서 어휘력이 정체되기 때문에 영포자가 될 수밖에 없기에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영단어 암기를 강조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인터넷 동영상 강의를 오픈하고 1대1 단어 암기 줌센터를 운영하여, 재점검과 반복수업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하여 대한민국 유일의 암기 보장프로그램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대치기억영어는 최근 종합반에 듣기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어린이 CNN 종합반’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 1일 1000단어는 기존의 줌 1대1 단과와, 대중화를 위해 1/10수준의 회비로 개설된 실시간 줌 영단어 암기 단체수업이 운영되고 있으며, 어린이 CNN 종합반이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