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프라임 스파르타 경찰학원(대표 박기현)과 계명문화대학교(총장박승호) 경찰행정과(학과장 정양희)가 업무협약을 10월 31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계명문화대학교 쉐턱관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MOU)식은 경찰행정과 학과장 정양희 교수, 박헌국 교수, 김민경 교수, 박남미 교수와 경찰행정과 학생들이 참석했다.
또 프라임 스파르타 경찰학원은 차지훈 원장, 이병현 본부장, 남천훈 대외협력실장이 참석한 가운데 미래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하여 추진됐다.
이에 양측은 우선 경찰입직 설명회 및 각종 특강을 통한 시험 관련 최신 정보를 상호교류하고, 경찰공무원(일반공채/경행경채) 채용을 위한 교육 콘텐츠 지원을 통해 학원 수강 및 온라인 강의 수강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여 경찰공무원을 양성하기 위한 협력 사업을 전개하게 된다.
처지훈 원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계명문화대 경찰행정과 학생들이 경찰공무원 합격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양 기관이 활발한 교류 활동을 지속하고 경찰행정과와 프라임 스파르타 경찰학원 모두 경찰 분야 전문 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라임 스파르타 경찰학원은 23년 1차 대비 심화기출반을 11월 14일 개강 예정이며 현재 수강생 모집 중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