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나]후불_13회_공무원수험신문_하늘영어_1109바로송출.jpg](/news/data/2022/11/09/p179587303064446_159.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8,000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역사 교육 채널 역사꽃연구소를 운영 중인 교육 서비스 업체 커스텀블룸에서 ‘공정무역’을 내걸고 새롭게 전화 영어 브랜드 ‘하늘영어’를 론칭했다.
하늘영어를 론칭하기 전 우지융 대표는 연세대학교를 졸업 후 비즈니스 활용을 위해 실제로 전화영어를 1년 동안 수강한 수강생이었다.
이 때 만난 필리핀 선생님 Ronna와 이야기를 나누며 대기업 전화영어의 문제점과 수익 구조에 대해 들었고, 더 저렴한 가격에 더 좋은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준비하여 하늘 영어를 론칭하게 됐다.
Ronna 선생님은 필리핀 현지에서 다년간의 전화영어, 화상영어 경험이 있는 선생님을 섭외하였고 Sky English Academy를 만들었으며 동시에 우지융 대표는 한국에서 시장 조사와 함께 커리큘럼, 교재를 준비했다.
이렇게 론칭된 하늘영어는 전화 영어 1시간 9900원, 화상 영어 1시간 13000원의 투명한 요금제를 강점으로 오픈과 동시에 50여 명의 수강생을 모았으며 지금도 계속해서 무료 샘플 클래스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중간 유통이 줄어든 만큼 가격은 저렴하지만 매 강의 피드백 문서 제공이나 수강생이 원하는 교재나 커리큘럼 활용 대응 등 대기업보다 더 나은 수준의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QA를 진행하고 있다.
우지융 대표는 “실제로 1년간 전화영어를 들으며 다른 방법들보다 훨씬 도움이 많이 됐다”라며 “일상 회화나 비즈니스 영어, 면접 등을 앞두고 있는 분들에게 전화영어를 좀 더 쉽게 알리고 싶어서 론칭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영어 회화 감을 살려 나갈 수 있으며, 무료 데모 클래스로 체험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하늘영어의 무료 데모 클래스 신청은 네이버에 ‘하늘영어 전화영어’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