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메가스터디가 만든 교원 임용고시 전문 브랜드 메가쌤이 2023학년도 중등임용 1차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년도에 이어 올해에도 실시간 답안 확인 시스템 ‘메가 마크쌤’을 임용고시 1차 시험 당일인 11/26(토)에 오픈한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임용고시 1차 시험이 끝난 후, 커뮤니티상에서 댓글 등을 통해 맞춰보던 답안을 메가쌤의 채점 서비스 마크쌤을 활용한다면 채점기준표를 활용하여 좀 더 객관적인 채점을 할 수 있고 내 점수가 상위 몇 % 안에 위치하는지 파악할 수 있으며 다른 수험생들의 답안까지 비교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 답안 등록 후 채점을 등록하는 수험생에게는 선물 혜택이 주어지는 것은 물론, 11월 29일(월) 교육학, 국어, 영어 과목에 대한 채점기준표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자신의 위치 예상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동일한 지망 분야(과목)을 응시한 수험생에게 서로의 답안을 번호별로 비교하여 볼 수 있도록 제공된다.
특히 답안 작성 참여자 선착순 100명에게 교촌 반반오리지날 치킨 100% 증정되며, 추가 혜택으로 메가쌤 PICK상- 애플 아이패드 에어 64G(1명), 정성 WRITE상- 버거킹 와퍼세트(5명), 하트 LIKE상-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10명), 아차상- CU 상품권(20명)을 선정하여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수험생이 가장 궁금해할 임용고시 1차 시험의 해설 강의, 해설지(채점기준표+모범답안)를 ‘메가 해강쌤’을 통해 제공한다. 해설 강의의 경우 교육학, 국어, 영어 해설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답안 확인 시스템인 메가 마크쌤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메가 마크쌤과 메가 해강쌤 참여는 중등 임용고시 1차 시험 날짜인 11월 26일(토) 오후 2시 20분부터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해당 업체는 2023 초·중등 교원임용 2차 대비가 가능한 면접교재를 출간했다. 2차 대비 면접교재는 ‘합격선배가 들려주는 심층면접 수업’, ‘합격선배가 들려주는 경기면접 수업’으로 2종이다. 현직 교사가 집필한 면접교재는 최신 교육 정책에 맞춘 핵심 주제를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으며, 출제 트렌드에 맞는 실전/맞춤 모의고사가 수록되어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