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전화 및 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계묘년 설을 맞이해 신규 및 기존 회원들에게 할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회원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가입 시 ▲최대 60% 할인 ▲레벨테스트 3회 ▲스피킹테스트(MSET) 1회 ▲단어장 1개월 무료 이용의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회원들에게는 ▲최대 50% ▲최대 2개월 무료수업 포인트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 초등학생부터 성인 대상으로 진행되는 민트영어의 수업은 해외 현지 강사(북미/필리핀)와 1:1 수업으로 진행되며 영어회화 실력을 키울 수 있다.
또 원하는 날짜에 맞춰 강의를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업무 또는 학업 스케쥴 때문에 학원에 다닐 시간이 부족한 이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해외(교육센터)에서 거주 중인 원어민 강사와 함께 자유롭게 진행되며 원어민들의 표현과 억양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 현지 영어회화가 트인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수업 후 특별관리 솔루션을 제공해 수업 중 문법 오류나 어색한 표현을 자연스럽게 교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2023년 계묘년에도 이루고자 하는 모든 일이 형통하시길 바라며, 모든 회원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만큼, 앞으로도 모든 회원님에게 더 높은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