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토익학원 YBM신촌센터는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토플 등 2월 전 과정을 2월 1일 수요일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학원은 2월 수강생을 위해 △2023학년도 수능생 20% △대학생, 직장인 신규생, 전역장병 10% △내일배움카드 소지자 △토익스피킹 수강생 토스시험 응시료 소정 할인 쿠폰 증정 △일본어, 중국어 신규생 소정 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겨울방학은 방학특별반을 새롭게 개설하여 방학기간에 목표점수 달성을 위한 개인 맞춤 단기 집중 완성반으로 구성하고 과정별로 무료 특강과 모의고사, 미공개 최신 자료 제공, 강사 직접 관리 스터디를 통해 1:1 맞춤 풀케어를 제공한다고 한다.
특히 토익 방학특별반은 RC와 LC 레벨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어 취약한 파트를 집중하여 수강할 수 있다. 또 기출문제풀이를 통해 단기간 목표점수 달성을 위한 개인 맞춤 설계 학습이 가능하며, 토익스피킹, 오픽, 토플, 텝스 과정에서도 정규 수업과 스터디, 문제풀이, 모의고사를 통합 편성하여 단기간 점수 취득을 위한 전문적인 수업이 편성된 것으로 전해졌다.
학원 관계자는 “수강생이 온라인에서는 받을 수 없는 강사 1:1 맞춤 풀케어와 오프라인 출석생들에게만 지급되는 최신 자료 제공을 통해 이번 겨울방학동안 목표 어학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적의 강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토익학원 신촌YBM센터는 서울시교육청 주관 서울드림성장지원바우처 과정을 운영하고 있어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학생들의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어학점수를 취득할 수 있도록 전문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