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edm아이엘츠 ‘밀착관리반’ 마감 임박, 뚜렷한 유학 수요 회복세가 아이엘츠 학습자 증가로 이어져
전담 강사의 일대일(1:1) 맞춤 관리,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단기 목표 점수 달성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edm아이엘츠가 겨울방학을 맞아 해외 유학 준비생을 위해 ‘밀착관리반’ 수강생을 모집하고, 선착순으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밀착관리반’은 국내 유일 원어민 스피킹 수업과 라이팅 첨삭 서비스로 단기에 아이엘츠(IELTS) 목표 점수를 완성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업체는 ‘밀착관리반’ 1, 2반이 조기 마감됐으며 현재 ‘밀착관리반’ 3반도 마감이 임박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1월 edm세계유학박람회가 성황리에 종료되는 등 팬데믹 시기에 미뤄왔던 유학을 떠나려는 학생들이 급증함에 따라, 겨울방학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완성할 수 있는 해당 반이 인기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이 반은 국내 유일 원어민 1:1 스피킹(Speaking) 테스트와 피드백부터 무제한 라이팅(Writing) 1:1 첨삭까지 제공하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또 담당 강사 미팅과 학습관리 리포트를 통한 1:1 학습 관리를 진행한다.
아이엘츠 전 과목 기출문제 분석으로 문제 유형과 학습 전략을 습득할 수 있으며, 공식 시험장에서의 월 2회 정기 실전 모의고사, 직전 기출 특강 등을 제공한다.
패키지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할인, 교재, CDT 모의고사 등의 혜택도 지원한다. 패키지 할인 혜택은 선착순 20명에게만 한정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