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전화·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IELTS 스피킹 7.0 정복 챌린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알렸다.
아이엘츠(IELTS, 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는 영어권 국가로 유학 또는 이민, 취업할 때 영어사용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치르는 국제공인영어능력평가다.
Listening, Reading, Writing, Speaking을 모두 평가하기 때문에 읽기와 듣기 영어 수업에 집중되어 있는 한국 학생들이 특히 어려워하는 특징이 있다.
이번에 출시된 ‘IELTS 스피킹 7.0 정복 챌린지 상품’은 IELTS 전문강사가 철저한 분석과 입체적인 학습관리시스템을 바탕으로 실전처럼 훈련하여 스피킹 실력을 크게 향상시켜 준다.
또 Writing에 대비하여 영어 첨삭 서비스와 꼼꼼한 피드백을 제공한다.
특히 해당 상품은 화상영어수업 방식을 통해 진행되며, 주 3회씩(15분) 총 2개월 과정(총 24회)을 최대 43%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이때 챌린지에 성공할 경우 ‘1+2’의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수업 2개월 결제 시 4개월의 무료 수업을 제공하는 셈이다.
업체 관계자는 “IELTS 스피킹 전문강사와 1:1 맞춤훈련을 통해 누구나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는 해당 상품을 이벤트를 통해 좋은 혜택에 제공한다”라며 “성인화상영어 수업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다양한 할인과 무료 수업은 물론, 후기 작성 시 강의 수강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