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토익학원 YBM신촌센터가 새 학기를 맞아 3~4월 동시등록 시 최대 20% 혜택과 비타500 기프티콘을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YBM신촌센터에서만 현장강의와 실시간 라이브 강의인 불라방까지 모두 3~4월 동시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학교나 직장을 다니더라도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이 자유롭게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아울러 학원 측은 3~4월 동시등록생 대상 비타500 기프티콘을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밖에 △2023학년도 수능생 20% 할인 △대학생, 직장인 신규생, 전역장병 10% 할인 △토익스피킹 수강생 토스시험 응시료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업체에서 매년 토익 990점 만점 수강생을 연속 배출하는 것으로 알려진 수강생 수 1위 이기토토익은 3월 현장강의와 실시간 라이브 강의 불라방이 합쳐진 온·오프라인 통합 토익 중급(750+) 레벨 강의를 선보인다.
이번 온·오프라인 통합 강의를 통해 수강생들은 장소와 시간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대로 토익 1위 강사들의 수업을 들을 수 있게 된다.
학원 관계자는 “방학이 끝나고 새 학기가 시작되어 학원에 출석하지 못하더라도 온오프라인 강의 모두 동시등록 이벤트를 진행하여 모든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받아 목표하는 어학 점수 취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업체는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학생들의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어학점수를 취득할 수 있도록 3월까지 전문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 확인이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