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SAT학원 메타인프렙은 ‘AP 수학·과학 시험대비 및 GPA관리’ 특강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특강은 오는 5월 AP 시험대비와 함께 새 학기 내신을 관리하기 위해 마련된 단기 특강이다.
수업은 AP Calculus, AP Biology, AP Chemistry, AP Physics AP과목과 IBDP, IBMYP, IGCS 등 내신 관리를 위한 과목을 지도한다. 특히 모든 수업은 일대일이며, 영어로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
학원 측에 따르면 기존 태블릿과 달리 송출된 수업 화면 자료에 중요한 부분을 별표나 강조 표시 등을 이용할 수 있어 강의 전달 효과를 극대화했다. 즉, 강의 화면과 필기하는 화면이 일원화되어 강사가 판서하는 과정을 보면서 액정 화면에 필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외에도 해당 학원은 본 수업 전 당일 학습 자료를 이메일 및 카카오톡 등을 활용해 공유하고 학생은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예습과 사전 질의응답을 작성하면서 정규 수업을 통해 집중 공략할 수 있다. 또한, 강사는 학생이 요청 시 수업 자료뿐만 아니라 개인학습 자료를 제공해 내신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학원 관계자는 “본 특강의 수업은 재학 중인 학교 진도, 학생 성적 수준에 맞춰 교재와 수업 자료를 활용해 시험부터 과제, 퀴즈 등을 대비한다”라며 “AP 시험대비는 물론 내신도 관리할 수 있도록 본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니 약 3개월 남은 AP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메타인프렙은 해당 특강에 참여할 학생들을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일대일 수업이 아닌 그룹 수업을 원할 경우 상담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