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전원 합격 스파르타 관리반(합격관리반)’으로 불리는 이번 메가공무원 스파르타 인천센터 특별반은 인천 지방직 공무원 9급 합격을 목표로 하는 공시생 중, 입학테스트를 통해 선별한 성적 우수자 15명을 대상으로 지방직 파이널 특강, 온라인 강의 무료 수강, 무한 콘텐츠 제공, 실전 모의고사 및 센터장과 멘토의 집중 관리를 통해 최종 합격에 이르게 하는 소수정예 집중 관리 프로그램이다.
모집은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22일(수)까지 총 23일간 진행하며, 세 가지 입학 요건이 필요하다.
첫 번째로 6월 10일(토) 지방직 공무원 9급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이어야 하고, 두 번째로 3월 25일(토) 예정된 입학테스트를 필히 응시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입학테스트 기준석차 안에 들어야 ‘합격관리반’에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을 갖출 수 있다.
합격관리반 참가자들은 3월 27일(월) ~ 6월 9일(금)까지 75일간 매주 월~금 1교시부터 4교시까지 의무 출석해야 한다.
특히 2/4교시는 ‘Core Time'으로 지정하여 이동 불가, 벌점 2배 부과 등 집중 관리를 받게 된다. 또한, 매주 토요일 모의고사 시행으로 시험 전까지 부족한 부분을 체크하고 보완할 기회를 얻게 될 예정이다.
인천센터는 “합격관리반 스케줄에 성실히 참여했음에도, 필기시험에서 최종 불합격할 경우, 입실료를 환급해 주기로 했다”라며 “그만큼 전원 합격을 시킬 자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무원 합격자 출신 센터장을 비롯하여 공무원 시험 합격생 멘토들이 함께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학생들이 원하면 언제든지 학습상담 뿐만 아니라 생활상담, 고민 상담도 가능하며 ‘시험 한 달 전 마무리 방법’ 등과 같이 합격생들만의 비법을 생생하게 전달해 주기도 한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메가공무원 스파르타 인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