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마이보카, 내가 만든 시험지로 정답 체크부터 오답 단어 학습까지
시원스쿨랩 전 회원 대상 무료 서비스 제공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영어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단어를 많이 알고 있는 것이다.
모든 공인영어 시험을 비롯하여 일상생활 회화에서도 알고 있는 단어의 양에 따라서 성적이나 실력이 차이가 나는 만큼 영어공부를 한다면 반드시 단어 암기를 필수로 해야 한다.
이에 시원스쿨랩(LAB)은 토익, 지텔프, 토플, 아이엘츠 등 공인영어 시험을 위한 단어 생성기 ‘리얼 마이보카 만들기’를 리뉴얼 해 무료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리얼 마이보카 만들기’는 학습자가 자신에게 맞는 영어 단어 시험지를 만들어 문제를 풀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게 한 서비스로 2021년 선보였다.
학습자가 단어의 범위, 레벨, 문제 유형, 문제 수를 선택하면 시험지가 생성돼 온라인에서 바로 풀어볼 수 있거나 출력해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공인영어 시험 중 목표하는 레벨이 있다면 그에 따라 단어 선택과 유형별 문제를 생성할 수 있다.
해당 시험지를 통해 표제어와 관련된 동의어, 반의어, 파생어 등도 함께 공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어 생성기 내에서 문제를 풀 때 정답을 입력하며 틀린 단어의 경우, 내 단어장에 저장해 별도 학습도 가능하며 재시험 기능이 있어 충분한 학습이 될 때까지 반복 학습 할 수 있다.
현재 시원스쿨랩은 리얼 마이보카 시험지를 통해 토익, 지텔프, 토플, 아이엘츠 과목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향후 다른 과목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에 많은 분이 이용하시면서 학습에 도움을 받은 리얼 마이보카 만들기가 새롭게 리뉴얼 되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라며 “본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해당 프로그램으로 영어 공부의 기초와 실력을 탄탄히 다져 고득점 목표를 이룰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