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2023년 소방공무원시험이 임박했다. 올해 소방 필기시험은 3월 18일로 작년도 필기시험일 보다 약 3주 정도 앞당겨 시행된다.
또한, 경쟁률 역시 공채 기준 21.2대 1로 지난해보다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에, 소방사관은 올해 소방공무원 시험 당일인 3월 18일 31일까지 2023년 합격예측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2023년 합격예측 서비스는 PC와 모바일로 간편하게 입력 후 곧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수험생 점수를 반영해 실시간으로 합격예측을 지원한다.
학원 관계자는 “소방사관의 다년간 합격점수 데이터와 난이도, 그리고 공채 및 구급 경채, 화학 경채 등 수험생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합격예측 시스템을 운영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합격예측 서비스 사전 알람을 신청한 수험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혜택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100% 제공하고, 합격예측 서비스에 참여만 해도 케이크와 치킨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학원은 합격예측 서비스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대표적인 소방공무원 인강 상품인 평생0원 슈퍼패스 무료 수강권까지 제공한다.
자세한 소방사관 합격예측 서비스와 관련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