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전정민 기자] ㈜제이에스에듀의 공부의정석학원 망포관이 지정학교인 망포고, 망포중, 잠원중학교 등을 타겟팅한 학교별 맞춤 내신대비 특강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학원은 지난 7년간 매탄동에 있는 산남본관을 시작으로 영통구청관, 망포관 그리고 지난 3월 영통관을 개관했다.
또 경기북과학고를 비롯해 상산고, 북일고, 수원외고, 동탄국제고, 세마고, 화성고 등의 특목고, 자사고 합격생 배출부터 서울대 4년 연속 합격자 배출과 SKY, 의예과, 약학과 등의 최상위권 대입 합격 결과를 끊임없이 만들어내고 있는 수원 지역에서 인기 있는 입시 학원 브랜드이다.
지난 2021년에 망포동 인근에 오픈한 공부의정석학원 망포관은 지정 학교로 망포고등학교, 태장고등학교, 화홍고등학교, 망포중학교, 잠원중학교를 선택해 집중지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망포초등학교, 태장초등학교, 잠원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초등부 5, 6학년 수업을 개강했다.
이 학원은 국어, 영어, 수학, 과학 등 주요과목 밀착관리를 진행하며, 지정학교 내신 기출 분석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망포관은 타 관과 달리 소수 정예반을 통해 개인 수준별 맞춤 학습은 물론 과외형 코칭 시스템으로 최대의 학습 효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입시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산하기관인 제이에스컨설팅의 입시관리 프로그램들을 바탕으로 망포동 내 1~2등급대의 최우수 성적의 학생들을 매년 상당수 배출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입시 교육에 최적화된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정규 교육과정부터 내신대비까지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해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