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올해로 개원 35주년째인 기술직공무원 전문 대방열림고시학원에서 2024년 경기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식품위생직공무원 경력경쟁시험 합격을 위한 현장 패키지수업이 6월 1일부터 시작한다.
10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는 커리큘럼은 화학, 식품위생, 식품미생물의 기초부터 시작하여 기출문제 분석과 전범위 모의고사, 실제 형식과 유사한 동형모의고사로 마무리 한다.
배수진(화학), 김지연(식품위생), 이경연/이승훈(식품미생물) 네명의 교수진은 전국 비공개 시험에 꾸준하게 응시를 하고 있으며 최근 출제경향을 적극 반영하여 수업과 교재에 반영하고 있다.
패키지반 수강생에게는 필기합격 후 무료 면접특강과 실제 면접과 유사한 모의면접까지 무료로 제공이 된다.
수험생 상담을 담당하고 있는 김성화 과장은 “수험생들이 돈을 내고 강의를 듣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효율적인 시험 준비를 하면서 이해 위주의 내용정리를 하기 위함”이라며 “본원에서는 월 13만 원의 수강료로 3과목에 대한 철저한 필기시험 대비는 물론, 면접 준비까지 걱정 없이 마무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반드시 과목별 실제 수업 샘플 영상들을 많이 비교해봐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6월 시작되는 현장 패키지 수강생에게는 수강기간 내 커리큘럼 별 복습 동영상이 추가로 지원되며, 개강 전 화학 기초완성 수업제공을 통해 화학을 좀 더 재미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방열림고시학원 홈페이지 및 진통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