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온라인 영어회화 브랜드 민트영어가 오는 25일까지 북미강사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35% 할인과 더불어 최대 2개월치 무료수업 포인트도 지급된다. 참고로 선착순으로 모집되어 조기종료 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의 수업방식은 MEL(Mint English Live) 형식으로 제공된다. MEL는 컴퓨터나 태블릿, 스마트폰을 통해 강사와 얼굴을 마주 보며 대화하는 원어민 화상영어 방식으로 진행되는 수업을 말한다.
민트영어는 스케쥴 변경(하루 또는 완전히 시간/강사 변경)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벼락치기 기능을 이용해 수업을 한꺼번에 몰아서 들을 수도 있어 바쁜 업무 또는 학업 스케쥴 때문에 학원에 다닐 시간이 부족한 이들에게 적합하여 어린이부터 초등, 성인까지 화상영어 수업으로 추천되고 있다.
특히 민트영어는 수업 후 1:1 초밀착 피드백과 함께 수업 녹음파일 첨삭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교정문장에 대한 상세설명/듣기/AI발음평가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주요 단어의 어원/예문까지 제공되어 전보다 더욱 심화된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
업체 관계자는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총 3회로 진행되는 레벨테스트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이후 전문학습매니저를 통해 커리큘럼/학습 방향성을 추천받을 수 있다”라며 “또한 공식 홈페이지나 민트영어 전용앱을 통해 원어민 강사들의 소개/성향/스타일/수업샘플 그리고 수강생들의 솔직한 후기와 평가를 살펴볼 수 있는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민트영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