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천재교과서 T클래스(티클래스)가 론칭 이후 3개 월만에 공부방 개설 수 150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T클래스는 대한민국 97.1%의 학교가 선택한 천재교과서에서 새롭게 론칭한 전과목 완전학습 스마트 공부방으로, 태블릿 학습기를 활용해 자기주도학습을 진행하는 동시에 원장님의 1:1 코칭이 가능한 온오프 통합 학습 프로그램이다.
자사의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으로 사용자 만족도가 98.5%에 달하는 ‘밀크T’의 콘텐츠를 공부방에 적합한 형태로 개발한 서비스로, 디지털 학습으로 변화하는 에듀테크 트렌드에 발맞춰 차별화된 스마트러닝을 선보인다.
또 T클래스 학습 커리큘럼의 대표적인 특징은 전과목 교과를 100% 반영하여 학교 진도에 최적화된 학습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가맹비나 교육비, 보증금 부담이 없어 소자본창업이나 1인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지속적인 개설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과 입회 혜택 등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으로 공부방과 학습생 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T클래스 공부방 창업에 대한 상세 정보는 매달 진행되는 온라인 사업설명회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