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서울시 청년수당’ 등 자치단체의 지원사업 참여자가 활동 지원금 등을 통해 지텔프(G-TELP) 공식 주관 교육 전문 사이트 지텔프에듀(G-TELP EDU)의 강의 서비스를 수강할 수 있게 됐다.
지텔프에듀(G-TELP EDU)는 국제공인영어시험 지텔프(G-TELP) Level 2의 32점, 43점, 65점, 고득점 등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과 문법, 청취, 독해 등 영역별 강의를 통해 수험생이 전략적으로 학습 및 정기시험을 대비할 수 있게끔 강의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다.
이어 실제 정기시험을 대비하기 용이한 봉투형 모의고사와 온라인 모의고사 등 서비스를 운영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문법, 독해에 대한 이론 수업과 문제 풀이, 모의고사 풀이 등으로 구성된 ‘43ㆍ65ㆍ73 부트캠프 환급반’ 패키지 강의에서는 대표 교재 7종과 정기시험 응시권 1회를 무료로 단독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지텔프에듀는 단기간 내 정기시험에서 목표 점수를 취득할 수 있도록 하는 ‘갓성비 지텔프’ 강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강좌는 단과, 모의고사 및 특강 강의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해당 강의 구매자 중 지텔프(G-TELP) 정기시험을 처음으로 응시하는 수험자에게는 정기시험 응시료의 50%를 할인 지원하는 ‘생애 첫 지텔프’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서울시 청년수당’ 지원사업을 통한 지텔프에듀(G-TELP EDU) 수강 방법 및 절차 등은 지텔프에듀의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