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이천청솔기숙학원은 재수정규반 2학기 수업을 실전응용문제 풀이 위주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학기에는 9월 모의고사를 대비해 국어, 영어, 수학 과목의 부족한 성적을 보완하는 것을 목표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국어 과목에서는 독해력 향상 시스템과 고난도 제재, 구조독해 등을 중점적으로 학습하고, 매주 수능 필수어휘와 문학 용어를 암기하는 시간을, 토요일에는 주간 테스트를 실시해 학생들의 성적을 확인하면서 부족한 부분은 집중 공략하고 있다.
수학 과목에서는 1학기 때 핵심 유형 강의를 수강한 학생들과 반수반 우수반 학생들에게 개념 복습 및 심화 문항의 해결에 대한 자신감 형성을 위한 학습을 진행한다.
또한 유형 심화 강의에 참여한 학생들과 반수반 최상반 학생들은 고난도 문항 해설을 통해 문제 해결 능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영어 과목에서는 개념과 유형 학습 내용을 바탕으로 발전 및 정상 클래스로 분리해 수능 어법과 고급 유형 학습, 약점 유형 훈련, 듣기 역량 향상을 위한 학습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정기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토대로 학생들의 약점을 파악해 학습에 부족한 부분을 집중 보완하는 위주로 학습을 관리하고 있다.
기숙학원 관계자는 “이천청솔기숙학원은 2학기에 실전응용문제 풀이를 중점으로 진행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문제 해결 능력을 강화하고 수능 모의고사 대비를 위해 국어, 영어, 수학 과목을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들로 연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약점을 파악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