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서울대캠프 ‘위캔캠프’가 올 겨울방학 시즌에 참가할 86기~90기 모집을 시작한다.
위캔캠프는 학생들의 진로 설정, 성적 향상을 목표로 2박 3일간 진행되는 성적 향상 보강 캠프이다. 올해 겨울방학 기간동안 참여할 86기~90기 접수가 시작됐으며, 신청 대상은 중학교 1~3학년부터 고등학교 1~3학년이다.
400:1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서울대 공신 멘토들이 참가자들에게 학습법, 실무법, 자기주도학습법, 성적향상공략 뿐만 아니라 목표설정, 시간관리, 학교생활전략, 방학전략 등 학생 스스로 내적 동기부여와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알찬 멘토링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1:1 집중 멘토링으로 진행되는 만큼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고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터득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참가자들은 ▲위캔수학M 중등수학 통합 1주일 완성 인강 ▲40만원 상당의 시원스쿨 초급, 중급, 상급 인강 ▲한국사 검정능력시험대비 위캔 한국사 ▲위캔영어 140제 ▲10만원 상당의 온라인 진로 다이어리 커리어셀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수별 우수학생에게는 장학금도 지급될 예정이다.
아울러 캠프기간 동안 풀무원의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이 삼시세끼 제공되며, 룩인터내셔널(주)에서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켜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자녀를 보낼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방침이다.
이원석 대표는 “참가 학생과 1:1 멘토링을 진행하면서 내부적으로 고비용에 대한 걱정의 시선도 많았던 것이 사실이지만, 위캔캠프의 목적 자체가 멘토들이 학생들에게 멘토의 열정을 가장 온전하게 전달하는데 있기 때문에 지향하는 학습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 전달, 학습 의욕 고취 등의 목표를 이루는데는 꼭 필요한 시스템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한편, 위캔캠프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참여 신청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