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KB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우리종합금융, 이랜드인재원, FRL코리아 등 금융권과 대기업에서 올 하반기에 신입 직원을 뽑는다.
진학사 캐치는 오늘 19일에 금융권 및 대기업 신입사원 채용이 상반기 대비 활발하다고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하는 우리종합금융은 공통분야와 IT분야로 나누어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4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직무 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온라인 인성검사를 실시한 후 면접을 진행한다.
KB손해보험은 11월 8일까지 하반기 4급 채용연계형 인턴을 공개채용하고 영업관리, 법인영업, 자동차보상, 상품/계리, 일반보험 분야를 모집할 예정이다. 또한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4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인턴십은 면접전형 중 진행되며 인턴평가 우수자는 최종면접 후 정규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한화손해보험은 강원, 영남, 제주, 호남에서 근무할 영업관리 인턴을 11월 3일까지 채용할 예정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4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인턴프로그램은 4주간 진행한다.
이랜드인재원은 전략기획본부(ESI)에서 전략기획, 영업전략, 인사, 재무/자금 등을 책임질 신규 직원을 채용한다. 모든 직무의 근무지는 서울이며 해외 프로젝트 희망자에 한해 2개월 단위로 파견 근무를 할 수 있다.
2024 신입사원(UMC) 2차를 진행하는 FRL코리아(유니클로)는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유니클로 점장 후보직(UMC)을 뽑는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4년 2월 졸업예정자이자 공인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