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위캔캠프가 중고등학생 성적 향상을 위해 서울대 멘토링까지 지원하는 겨울방학 공신캠프 89, 90, 92기의 마감 임박 소식을 전했다.
위캔캠프는 학습 방향을 정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중학생,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전 학습법을 전수하고, 공부와 진로에 동기를 부여하는 겨울방학 공신캠프를 운영한다. 현재 신청서 접수 마감이 임박한 89기는 내년 1월 5~7일, 90기는 내년 1월 8~10일, 92기는 내년 1월 12~14일 진행된다.
특히 위캔캠프 겨울방학 공신캠프는 4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서울대 멘토진이 구체적인 학습법부터 진학 과목별 학습 실무법, 학생 개인별 진로 탐색, 진로 개발 상담, 학과 탐색, 생활 패턴 관리까지 다각적 멘토링을 지원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위캔캠프 겨울방학 공신캠프는 학생이 캠프를 수료한 뒤에도 자기주도적 학습을 지속할 수 있도록 ▲시원스쿨 초급 중급 고급 인강 ▲위캔수학 ▲위캔 한국사 ▲내꿈찾기 학과적합성 종합진로진단검사 ▲커리어셀 온라인 진로 다이어리 등 다양한 무료 콘텐츠도 제공한다. 캠프 기간 동안 기수별 우수 학생에게 장학금까지 증정한다.
이외에도 위캔캠프 겨울방학 공신캠프는 풀무원에서 공급받은 청결하고 맛있는 식사를 제공한다. 또 위급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경호안전 서비스 전문 업체 룩인터내셔널의 안전요원을 야간 당직 지도자로 상주시킨다. 학생의 공부뿐 아니라 식사와 안전까지 책임지는 만큼 학부모의 신뢰가 두텁다.
위캔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번 겨울방학 공신캠프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한국진로개발원 이원석 대표는 "위캔캠프 겨울방학캠프의 본질은 멘토의 열정과 공부법, 진로 정보를 학생에게 온전히 전달해 학생의 가치관 형성, 학습의욕 상승, 진로 탐색 등에 도움을 주는 것이므로 고비용일지라도 1:1 멘토링을 지원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캠프 학생은 1:1 멘토링을 받고 전교 1등, 영어만점을 기록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