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음식물처리기는 3일부터 오는 9일까지 네이버 ‘리빙러빙데이’에서 린클의 음식물처리기를 최대 4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리빙러빙데이 프로모션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알림받기 쿠폰 2만원 즉시할인 혜택과 카드사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 적립 1%, 플러스 멤버쉽 추가 1%, 린클 라운지 가입시 1%가 추가 적립된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 분해 방식을 활용해 간편하면서도 지속 가능한 음식물 처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음식물을 원할 때마다 상시 투입할 수 있으며, 처리 후 발생하는 부산물은 약 1~2개월에 한 번 일반 쓰레기로 배출하거나 퇴비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세척 과정이 필요하지 않아 편리하며, 4중 탈취 필터를 통해 냄새 걱정 없이 쾌적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리빙러빙데이에서는 신제품 ‘린클 그래비티W’도 같이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래비티W는 기존 그래비티 모델의 편리함에 더해 앱 연동 기능이 추가된 제품으로,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통해 제품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음식물 처리 습관과 환경 기여도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 환경 기여도에 따른 보상 프로그램 등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한층 강화했다.
린클 담당자는 “봄맞이 이사나 신혼 가전 구매를 계획 중이신 분들이 음식물처리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