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그룹은 중복을 맞아 지난 25일, 영등포구 쪽방마을에서 에이치알 그룹의 대표 및 임직원들과함께 쪽방마을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하는 특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에이치알 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쪽방마을에 거주하는 독거노인들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복을 맞아 기력 회복에 좋은 삼계탕을 준비했으며 어르신들에게 건강과 온정을 전하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진행됐다.
에이치알 그룹(주) 신호룡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봉사활동을 준비했습니다“라며 ”무더운 여름, 지친 어르신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영등포구 쪽방마을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도 뜻깊은 시간이 됐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나누어 드리며 간식거리도 전달하고 직접 소통하며 봉사의 기쁨을 나눴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에는 10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정치 평론 채널 고성국TV의 고성국 대표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고성국 대표는 "평소 쪽방마을의 어려운 상황에 관심이 많았습니다“라며 ”이렇게 직접 찾아와서 봉사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쁩니다.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쿠팡 퀵플렉스 파트너사로서 전국 1등을 차지하고 있는 에이치알그룹(주)은 물류뿐만 아니라, 레포츠, 리테일 등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며, 빠른 성장을 하는 회사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성남중원경찰서에서 소외 계층의 자녀들에게 정기적인 드림 장학금을 쾌척하는 공로로 감사장을 받았다.
에이치알 그룹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더 많은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