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전문 제작사 락킨코리아㈜에서 판타지 액션 웹툰 ‘울트라 캐피탈’이 블라이스에서 진행한 선독점을 마치고 2월 1일 모든 웹툰 플랫폼에 론칭된다.
‘울트라 캐피탈’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4 스토리움 우수스토리 매칭 제작 지원사업’을 통해 우수 스토리로 선정되고 웹툰으로 제작되었다.
‘울트라 캐피탈’의 신세기 작가는 ‘크림슨 크로스’를 통해 첫 데뷔작을 발표하였으며, 차기작인 ‘컬러풀’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센스 있는 웹툰 작가이다. ‘울트라 캐피탈’은 돈만 있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가상 도시 ‘울트라 캐피탈’에서 ‘파산’이라는 능력을 가진 ‘원’이라는 주인공이 도시의 부조리함을 파헤쳐가며 생긴 일들을 액션으로 풀어낸 작품으로, 시원한 전개를 기대할 수 있는 작품이다.
락킨코리아㈜ 이화신 대표는 "울트라 캐피탈 작품은 시원스러운 액션 전개에 신세기 작가만의 독특한 철학이 담긴 작품으로 이 시대의 권선징악을 작가만의 화법으로 독자들에게 전하고자 한 작품이다.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락킨코리아는 올해 설립 24주년을 맞은 문화콘텐츠전문제작기획사로 200여 명의 웹툰 작가들과 함께 K-웹툰을 대표 콘텐츠로 미국, 일본, 중국, 프랑스 등 전 세계 30개국에 수출 중이다. 한국 웹툰 전시회와 메타버스 전시회,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 개최를 통해 한국 문화 콘텐츠의 해외 홍보에 기여를 해 오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