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내신 및 수능 영어 전문 교육기업 ‘디쉐어’의 1:1 프리미엄 영어 학원 ‘에이닷 영어학원’이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 대상으로 비상 총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입시 환경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중학생’ 시기의 중요성과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중등 학부모 긴급 총회’는 1월 중순부터 에이닷 영어학원 중등 재원생 학부모 대상 진행되며, 전국 88개 에이닷 영어학원 지점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더불어 참석자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는 만큼 많은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총회 주요 내용으로는 ▲현재의 입시환경에서 중학생 시기가 가지는 진짜 의미 ▲내신 고득점 및 성공적인 입시를 위한 중학생 시기의 학습량과 학습 기준 ▲에이닷 영어학원이 제시하는 중학생 시기의 실질적인 학습 방법 ▲지금 당장 실천해야 하는 학부모의 역할과 해야 할 일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에이닷 영어학원 관계자는 “여전히 많은 학부모들이 고등학교 1학년, 또는 예비고인 중학교 3학년 때 본격적인 입시 준비를 시작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중학생때 어떻게 학습했는지에 따라 고등학교 성적과 입시 결과가 좌우된다. 올해부터 달라지는 교육제도의 변화로 인해 많은 중학생 학부모들이 고민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에이닷 영어학원의 ‘긴급 총회’가 학부모들이 자녀의 현재 위치를 점검하고, 체계적인 학습, 입시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