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수입차 외장관리 전문 브랜드 ‘덴트명장 본점’이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KCIA)에서 자동차 외장관리 부문 우수업체로 선정됐다.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 KCIA 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국가 단위 소비자 만족도 평가 프로그램으로, 매년 실소비자의 경험을 중심으로 제품과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검증해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2025년도 평가는 3월부터 4월까지 전국 소비자 리뷰와 체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총 6개 항목(▲시공 만족도 ▲서비스 응대 ▲직원 친절도 ▲시설 만족도 ▲접근성 ▲전반적 평가)을 바탕으로 진행됐다. 소비자 경험 기반 데이터 분석과 함께 현장 실사도 병행되었으며, 최종적으로 전국 상위 0.64% 이내의 우수업체들만 선정되는 까다로운 절차를 거쳤다.
덴트명장은 이번 평가에서 무판금덴트(PDR) 시공 기술력, 프리미엄 글래스코팅 시공 품질, 고객 응대와 사후관리 시스템의 전문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고객 만족도를 입증했다.
“자동차 등록 대수가 2,700만 대를 넘어선 지금, 수입차 외장관리 시장 역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덴트명장은 단순한 외형복원을 넘어, 고객 한 분 한 분의 신뢰에 응답하는 프리미엄 외장관리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기술력 강화와 서비스 고도화에 더욱 집중하여,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덴트명장은 송파·잠실 지역을 중심으로 수입차 고객들의 높은 재방문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2025년 하반기에는 문콕덴트 2+1 이벤트, 신차 유리막코팅 40% 할인, 글래스코팅 미라지골드 35%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