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 맞춤형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김태영 커플매니저의 섬세한 매칭 감각과 1:1 프라이빗 컨설팅 경험담을 소개했다.
퍼플스에 따르면 김태영 매니저는 성실함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회원 한 분 한 분의 성혼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상담을 지향한다. 단순히 가입 이후 소통이 줄어드는 방식이 아닌, 처음부터 끝까지 회원과 함께하는 과정을 중요하게 여긴다는 설명이다.
김 매니저는 “한 번 인연을 맺은 회원님은 제게 단순한 고객이 아니라, 함께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할 동반자”라며 “가입하신 기간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해 성혼을 준비해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자신만의 성혼 비법에 대해서는 “회원님이 지닌 모든 요소에서 장점을 찾아내어 이를 효과적으로 어필하고, 원하는 니즈에 맞는 이상형과의 만남을 준비해 드리고 있다”며 “빨리 회원님을 다방면으로 분석하고 이해함으로써, 기대하시는 만남이 실현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결혼에 대한 가치관도 공유했다. 김 매니저는 “과거의 결혼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아낌없이 주는 것이었다면, 현대의 결혼은 미래를 함께 설계하고 어려움을 이겨내며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과정”이라며, “사랑과 배려, 희생, 양보를 바탕으로 불확실한 미래를 함께 헤쳐 나가고자 노력하는 인생의 여정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퍼플스 회원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로는 “인생에서 그 무엇보다 중요한 선택은 바로 결혼이며, 내 곁에 어떤 사람이 함께하느냐는 삶 전체를 좌우하는 결정입니다”라며, “그 소중한 선택을 퍼플스에서 제가 함께하겠습니다. 실패 없는 선택, 후회 없는 결혼을 퍼플스와 함께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 눈높이는 곧 내 삶의 높이가 됩니다. 눈높이에 맞는 결혼, 퍼플스라면 가능합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상류층 전문 결정사 퍼플스는 이번 여름의 한 페이지를 특별하게 장식할 프리미엄 미팅 파티를 오는 7월 5일,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개최한다.
결혼을 진지하게 고민하는 초혼, 재혼, 돌싱(이혼 경험자 포함) 회원들을 위한 이번 행사는, 퍼플스가 오랜 시간 축적해 온 정교한 매칭 노하우와 품격 있는 운영을 바탕으로 기획되었으며, 진정성 있는 만남을 원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회원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퍼플스는 단순한 소개를 넘어, 삶의 방향성과 가치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인연을 설계하는 데 집중해 온 결정사로서, 매회 부산에서 진행된 파티마다 높은 만족도와 큰 호응을 끌어낸 바 있다.
퍼플스 관계자는 “이번 여름, 용기 있는 한 걸음이 좋은 인연의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퍼플스가 추구하는 만남은 단순한 소개팅이 아니라, 인생의 방향을 함께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여정입니다. 빠른 마감이 예상되는 만큼, 진심 어린 만남을 원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