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서광석 기자] 퍼스트아카데미가 운영하는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이 2월 한 달간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 달 동안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에 방문하여 상담을 하는 이들에게는 2024 세뱃돈의 일환으로 수강료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만약 가족, 친구와 함께 강좌를 등록할 시 원데이클래스 1회권도 주어진다.
시니어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60세 이상의 연령대가 수강 등록을 할 경우 10% 추가 할인이 주어지며, 2024년도 졸업생의 경우에도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은 강남, 홍대, 구로, 노원, 종로, 인천, 김포, 안산, 송파위례, 부산, 천안, 동두천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하여 학원을 운영 중에 있다. 자격증 취득과 취업, 창업, 취미교육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면서 바리스타 및 제과제빵 교육을 진행 중이다.
바리스타학원 교육과정으로는 △국내 바리스타 자격증 △EUCA 유럽 바리스타 자격증 △SCA/IBS 바리스타 자격증 △바리스타 마스터 과정 등이 있으며 국내 및 국제 바라스타 자격증 과정을 모두 운영해 두 가지 동시 취득을 도전할 수 있다.
제과제빵학원 과정으로는 △제과/제빵 기능사(제과제빵 자격증) △베이킹 단과 △마스터 프로 클래스 △베이킹 디플로마 학위 과정 등으로 기초부터 숙련자를 위한 심화과정 등을 체계적으로 운영 중이다.
이를 운영하는 퍼스트아카데미는 한경BUSINESS가 주최한 ‘KOREA SUPERB BRAND AWARD(코리아 슈퍼 브랜드 어워드)’에서 교육(바리스타·제과제빵) 부문 4년 연속 코리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관계자는 “2월 신년을 맞이하여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여러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금액대로 수강하여 자격증 취득에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