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 프랜차이즈 바나프레소가 겨울 시즌을 맞아 풀사이즈 붕어빵 팥, 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최근 소형화된 붕어빵 트렌드와 달리,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정통 풀사이즈 붕어빵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미니 사이즈 위주의 기존 붕어빵과 달리, 꼬리 끝까지 팥과 슈크림을 가득 채운 정통 풀사이즈 붕어빵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팥듬뿍붕어빵 2ea와 슈듬뿍붕어빵 2ea 총 2종이다.
팥붕어빵은 꼬리 끝까지 달콤한 팥소를 가득 채워 바삭한 식감과 깊은 단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슈붕어빵은 부드러운 슈크림이 꽉 차 있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바나프레소의 붕어빵은 미니 사이즈가 아닌 풀사이즈 제품으로 구성되어 ‘작아서 아쉬운 미니 붕어빵’에 대한 소비자 불만을 해소하고 겨울철 간식으로서의 만족도를 높였다.
두 제품 모두 2개 구성으로 제공되어 혼자서도, 또는 함께 나눠 먹기에도 적합하다.
바나프레소 관계자는 “최근 미니 붕어빵보다는, 정통 사이즈의 붕어빵을 먹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받아들여 크기와 속을 모두 살린 풀사이즈 붕어빵을 선보이게 됐다”며 “추운 겨울,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든든한 시즌 메뉴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바나프레소 풀사이즈 붕어빵 2종은 12월부터 전국 바나프레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