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쓰기와 독서법 교육을 전문적, 체계적으로 하는 ‘김병완칼리지 책쓰기 독서법 학교’가 10주년을 맞아 감사 행사로 평생 무료 수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로 성인 8000명이 수강한 유일무이한 독서법 수업이 퀀텀독서법 수업과 대한민국에서 베스트셀러 작가를 가장 많이 배출한 책쓰기 수업인 저자되기 프로젝트 작가 수업을 운영 중인 김병완칼리지는 10주년을 맞아, 수강생들에게 평생 무료 재수강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한국퀀텀리딩센터 김병완칼리지는 10년동안 100권 출간의 이력을 가진 김병완 작가가 대표로 운영하고 있는 책쓰기 독서법 학교다.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등지에서도 건너와서 참여하는 글로벌 책쓰기 독서법 학교이기도 하다. 더 놀라운 사실은 삼성전자 휴대폰 연구원으로 10년 이상 재직한 삼성맨출신으로, 자기계발 1위 베스트셀러 작가로 변신에 성공한 작가가 직접 책쓰기 수업을 할 뿐만 아니라 퀀텀독서법을 창안하여, 독자들에게 직접 가르치는 시스템이다.
삼성맨에서 베스트셀러 작가로 인생 도약을 한 김병완 작가는 '삼성맨에서 베스트셀러 작가로'라는 별명과 함께 '도서관에서 기적을 만난 남자'로도 유명하다. 대기업을 그만두고 3년 동안 도서관에서 미친듯이 독서에 빠졌던 김병완 대표는 3년 1만권 독서가로 유명세를 탔고, 그 후 10년 100권 출간 작가 및 자기계발 1위 베스트셀러 작가, 10년 800명 작가 배출 책쓰기 코치, 퀀텀독서법 창안자로, 대한민국 최고, 최대의 독서법 코치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독서법 교육으로 최다 수강과 최대 규모, 글로벌 참여 스케일을 자랑하는 김병완칼리지 책쓰기 독서법 학교의 교장인 김 작가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독서법 전문가로 3년 1만권 독서가로만 유명한 것이 아니다. 10만 명이 열광한 자기계발 1위 도서인 퀀텀독서법 저자, 창안자로도 유명하다. 독서와 책쓰기 교육에 미친 남자, 도서관에서 기적을 만난 남자가 운영하는 독서법 책쓰기 전문 학교 김병완칼리지는 지금까지 독서 천재, 독서 고수를 8000명 배출한 대한민국 1등 독서법 학교이다.
함께 진행되는 책쓰기 수업 프로그램은 일대일 수업이 원칙으로 운영되며 7~8주 만에 베스트셀러 작가로 성장하게 해 주는 내공과 실력이 입증된 곳이다. 김 작가가 다년간 쌓아온 책쓰기 노하우를 수강생들에게 직접 코칭하여 작가로 도약하게 해 주는 명품 책쓰기 학교다. 방송인 고명환씨, 최형만씨 등 유명한 연예인도 참여하여 작가가 되었으며 10년 동안 각계 각층의 사람들 800명을 작가로, 400명 이상을 베스트셀러 작가로 배출시킨 경험과 내공이 있는 곳이다. 그래서 대한민국에서 베스트셀러 작가를 가장 많이 배출한 책쓰기 학교로 유명하다.
특히, 책쓰기 수업을 통해 생소한 주제와 소재를 가지고 책을 쓰려는 수강생에게 본인의 콘텐츠에 적용 가능한 섬세한 가이드와 코치를 해주고 있다. 책쓰기 수업은 누구나 흉내 낼 수 있지만 그 성과와 내공은 아무도 흉내 낼 수 없다는 사실을 책쓰기를 한 번도 해 본 적 없는 수강생들을 7주만에 출판사에 정식으로 계약할 수 있게 해 주어, 진짜로 베스트셀러로 만들어 주어 그 성과로 증명했다.
한편, 독서법과 책쓰기 수업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주)한국퀀텀리딩센터 김병완칼리지 코칭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다. 독서법과 책쓰기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카페와 유튜브 '김병완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