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이강기숙학원이 오는 6월 8일 대입반수반 1차 개강을 실시한다. 이번 대입반수반은 수능까지 남은 5개월 동안 집중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실질적인 성적 향상과 목표 대학 진학을 지원한다.
1차 개강은 2주간 상반기 총정리반으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학생들은 주요 과목의 핵심 개념을 정리하고 기초를 다시 다지는 학습을 진행하게 된다.
대입반수반은 한 반당 20명 내외의 소수 정예 체제로 운영되며, 선착순으로 모집이 진행된다. 수학 기초와 기본 실력을 보완하기 위한 소그룹 무료 특강이 마련돼 있으며, 수업은 대치·용인 이강기숙학원 소속 강사진이 맡아 전문성을 강화했다.
수학 과목은 명문대 진학을 목표로 커리큘럼이 집중 편성되어 있으며, 주말에는 국어와 수학 리뷰 특강을 통해 주중 학습을 복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수학 고난이도 문제풀이 무료 특강을 통해 상위권 대학 대비 학습도 강화할 계획이다.
개별 학습 관리를 위해 수학담임제가 운영되며, 수학과 국어 일일 테스트, 주말 수학·국어·영어 테스트를 통해 학습 진단과 피드백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진다.
학생들은 오후 10시까지 무제한 질의응답이 가능하며, 입시 전략 강화를 위해 양지메가스터디기숙학원 입시연구소장이 진행하는 입시 특강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성공심리학 프로그램을 통해 학습 효율과 심리적 안정까지 함께 관리할 방침이다.
용인이강기숙학원은 남은 5개월 동안 학생들이 몰입할 수 있는 안정된 학습 환경과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통해 수능 준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용인이강기숙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