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진학사 캐치는 21일 현대자동차, 농협은행, 아모레퍼시픽, 네이버, 스노우 등에서 신입·인턴 사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28일까지 기술인력 생산직 사원 총 400명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자동차 생산, R&D 기술인력, 디자인 모델러이다. 고등학교 졸업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네이버는 동계 체험형 인턴십 채용을 마감시까지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Marketing, Corporate Experience, Brand Impact이며, 대학교 재학생 또는 졸업예정자, 24년 1월부터 약 3개월간 주 5일 근무 인턴십 참여가 가능한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전공은 무관하며 휴학생도 지원 가능하지만, 동기간 모집 중인 네이버(계열법인 제외) 타 체험형 인턴 공고와 중복 지원은 안된다.
농협은행은 이달 26일까지 내년 상반기 신규직원을 채용하며, 모집분야는 일반(6급 초급), IT(6급 중견)이다. 일반 부문은 전국 NH농협은행 영업점에서, IT 부문은 경기 의왕시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연령, 성별, 학력, 전공, 어학 점수에 따른 지원 제한이 없다.
아모레퍼시픽은 내년 1월 5일까지 신입사원을 수시채용한다. 모집직무는 뉴커머스 영업관리, 제조기술, 제품 디자인, 운영지원, 콘텐츠 크리에이션 등이다. 학사 이상 졸업자 혹은 2024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어학성적을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스마트폰 카메라 어플로 잘 알려진 스노우는 이달 25일까지 ‘카메라 컨텐츠 기획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SODA, Foodie 서비스 운영, 번역 및 서비스 운영, 검수 및 서비스 운영이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1차 면접 전형에서 과제 수행 및 발표가 예정되어 있고, 계약 기간은 3개월 진행 후 3개월 연장으로 총 6개월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