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교육 소마가 1월 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6 제20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초등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해당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의 기록을 이어갔다.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공동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국내외에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 관련 인물과 기업, 기관, 브랜드를 발굴해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한 상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EBS를 비롯해 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듀넷, 이지화 국어학원, 하나유치원, 광탄고등학교,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대원여자고등학교, ㈜모든에듀케이션 오대교수능연구소, 공필왕, ㈜해외교육, 한국타로리딩교육협회-렉시타로 등 총 45개 기업·인물·브랜드가 함께 이름을 올렸다.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와 테너 성민기, 소프라노 김보민의 축하공연이 이어져 현장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타임교육의 초등 사고력 수학 전문 브랜드 ‘소마사고력수학’은 2007년 7월 개원 이래 국내 최초로 사고력 수학과 수학교구를 결합한 ‘사고력활동수학’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유아 및 초등 수학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왔다.
한편, 타임교육의 소마 연구소는 전문 R&D 인력을 갖추고 매년 새로운 교재와 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하며, 학생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수학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그 결과, 매년 성균관대 경시대회 수상자 및 영재교육원 합격자 약 700명을 배출하며 우수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