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부상조라이프가 2025 원위너 한국소비자선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5 원위너 한국소비자선호브랜드 대상은 데일리아시아, 유니콘홀딩스,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이 상은 소비자 선호도 조사와 각 분야 전문가들의 공적 심사를 거쳐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 시상한다. 상부상조라이프는 장례 서비스 분야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선호도를 얻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2024년에 이어 올해도 수상자로 선정됐다.
맞춤형 상조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부상조라이프는 고객이 미리 비용을 마련하지 않고도 상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우면서도 고객이 꼭 필요로 하는 필수 구성만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상조 비용 부담을 줄이는 혁신적인 후불제 상조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상부상조라이프는 최근 다양한 프리미엄 장례식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고객들에게 한층 더 품격 있는 호텔급 장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오고 있다.
장례 업계 전문가이자 오랜 경력을 가진 상부상조라이프의 대표는 고인의 마지막을 최고의 환경에서 기리고자 하는 유족들을 위한 고급형 장례부터 부담 없이 누구나 고인을 추모하고 엄숙하게 모실 수 있는 합리적 선택지까지 폭 넓게 제공해 오고 있다.
상부상조라이프 관계자는 “진심을 다하는 장례 문화와 상조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는데 그 결과로 이번 2025 원위너 한국소비자선호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유족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후불제 상조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더 많은 고객들께 품격 있는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