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시간 설정 가능한 학부모 앱 ‘티스푼’ 운영
“아이가 선생님과 만나는 시간만 기다려요!”
밀크티아이를 이용 중인 이한나 학습생의 학부모가 화상 수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천재교육 관계사인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지 ‘밀크T아이’는 결제 상품에 따라 최대 월 4회 1:1 화상 수업을 진행한다.
인사를 나눈 후, 선생님이 밀크T 캐릭터인 ‘듬이’로 변신하여 친근하고 재미있게 수업을 이끄는 것이 특징이다. 밀크티아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수업 방식으로 유아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유아 교육 전문가들로 구성된 밀크T아이 관리 선생님들은 다각도로 아이를 살펴보고, 학부모에게 꼼꼼한 피드백을 전달한다.
학부모는 관리 선생님을 통해 자녀의 학습 일정과 학습 현황, 결과를 지속적으로 공유받으며 자녀의 학습 성향이나 태도 등 미처 알지 못했던 부분까지 알 수 있다.
또한 패드 학습지 밀크티아이는 학부모를 위한 학습 관리 앱 ‘티스푼(T SPOON)’을 운영 중이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해당 어플에는 공부 시간과 휴식 시간을 요일별로 설정할 수 있는 ‘유아 안심 학습 설정’ 기능이 있다. 자녀의 올바른 공부 습관 형성 및 학습 환경 조성이 가능해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뿐만 아니라 유익한 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T 알쓸신잡’, 학습 정보를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는 ‘학습 챗봇’ 등 다양한 서비스를 앱에서 제공 중이다.
현재 밀크T아이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체험 기회를 통해 한글, 수학, 영어, 기초 한자, 코딩, 누리과정 등 유아에게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