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라남도 함평군의회가 12월 29일 개최된 ‘2025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에서 ‘지방의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공동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행사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고객감동과 혁신경영을 실천한 인물과 기업, 공공기관, 브랜드를 발굴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서울시 마포구, 전남 영암군, 경기 연천군의회,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체육산업개발, 한성기업, 양서농협, 꾸러미 봉사단 등 전국 각지의 기관과 기업, 인물 43곳이 수상의 기쁨을 나눴으며,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와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팝페라 그룹 송클레어와 소프라노 안영의 축하무대가 더해져 행사의 품격을 높였다.

▲전라남도 함평군의회_이남오 의장
전라남도 함평군의회는 각종 주민총회, 지역 축제 및 행사에서 군민 목소리를 청취하고 협력 체계를 강화해 나가며, ‘함평군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회’를 목표로 ‘소통·공감 의정’을 실현내가가고 있다.
의회는 인구소멸 문제 해결을 도울 수 있는 결제활성화 분야에 주목하여 ‘서해안 철도(새만큼~목포) 건설사업’을 제5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포함시킬 것을 강력히 촉구하며 공동성명을 발표하는 한편, ‘농어촌 기본소득 시범사업’ 유치에도 전방위적으로 나서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