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화상영어 브랜드 이티폰이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교육(전화·화상영어) 부문을 수상하며 교육 퀄리티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맞춤형 영어원어민화상수업을 제공해온 이티폰은 검증된 실력의 북미·필리핀 원어민 강사가 학생의 레벨에 가장 적합한 1:1 맞춤 수업을 지원한다. 특히 당장의 비용에 얽매이지 않고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명문대 출신 A급 강사 채용 원칙을 고수해오고 있다. 이를 통해 모든 수강생은 수준 높은 고퀄리티 수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데일리화상영어 브랜드 이티폰은 모든 수강생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스마트 학습 시스템을 구축했다. 스마트 학습 시스템은 회원들이 자신의 일정과 학습 스타일에 따라 수업 시간과 강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환경에서도 끊김 없이 고화질의 수업이 진행되어 수강생의 만족도가 높다.
아울러 자체 개발 교재를 사용하여 어린이, 성인화상영어 수업의 질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수강 목적에 따라 토익스피킹, 오픽, 비즈니스 일반회화, 어린이, 초등학교화상영어 수업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알맞게 선택할 수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초등학교 학생이나 청소년의 경우 틴타임즈 영자신문, 청소년 주니어타임즈 영어신문 과정을 통해 영어에 친숙지면서 자연스럽게 사고력을 키울 수 있다.
성인원어민화상영어 이티폰 관계자는 “이번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은 이티폰이 합리적인 전화영어, 화상영어 수업 비용과 퀄리티 높은 수업을 인정받으며 가성비 화상영어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음을 보여준다. 앞으로도 꾸준히 어린이, 성인화상영어 추천 브랜드로 언급될 수 있도록 교육 콘텐츠를 연구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화상영어사이트 이티폰은 예비 수강생을 위해 무료 레벨 테스트를 제공 중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